장재인, 요즘 어떻게 지내나 했더니

기사입력 2013-04-26 11:54


장재인. 사진캡처=SBS E! 채널

25일 오후 11시에 방영된 SBS E! 채널 '스타 뷰티 로드 3회'에서 가수 장재인의 특별한 스킨케어비법이 공개 되었다.

나날이 미모가 예뻐지며 수많은 여성들에게 부러움을 산 장재인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민낯을 전격 공개하고, 그녀만의 시크릿 아이템으로 수분감 가득한 피부 관리 노하우를 소개해 뷰티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모습을 보였다.

장재인은 세안 직후 건조함을 막아주는 리퀴드 타입 토너를 화장솜에 묻혀 사용하기 보다는, 피부에 물을 주듯이 직접 얼굴에 따라서 톡톡 두드려주는 방법으로 위생적이면서도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다음단계로는 수분증발차단 기능의 크림을 이용해서, 얼굴에 넉넉히 발라도 밀리지 않고 다음 날 아침까지 보습감을 오랜 시간 유지해주는 제품을 소개해 수분탱탱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마지막으로 공개한 그녀의 비밀 병기는 트러블 스팟 제품이었다. 장재인은 "간편하게 짜서 톡톡톡 발라주면 민감해진 피부와 트러블 케어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하며 뷰티전문가의 면모를 뽐냈다.

방송 직후 인터넷 게시판은 "역시 스킨케어는 사용하는 방법이 중요하다.", "트러블 흔적 없이 깨끗하게 관리하는 노하우가 있었구나", "수분증발차단기능의 크림 나도 써봐야겠다" 등 장재인의 스킨케어 비법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이는 댓글이 게재되었다.

장재인이 파우치 속에 숨겨온 시크릿 뷰티 아이템들은 수분증발차단제인 닥터자르트의 '세라마이딘 리퀴드&크림'과 트러블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컨트롤에이 스팟 아웃'. '세라마이딘 리퀴드&크림'은 수분 크림을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는 피부에 고보습 효과를 선사해줌은 물론 피부를 재생시키고 본연의 힘을 길러주기 때문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해외여행에서의 시차, 날씨 등으로 인해 생기는 뾰루지를 케어해줄 수 있는 '컨트롤 에이 스팟 아웃'은 뾰루지가 올라온 부위에 도포해주면,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덧나지 않도록 가꿔주는 데 효과만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한편, 장재인은 뉴욕 여행을 다녀온 뒤 휴식을 취하며 새 앨범과 콘서트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