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티-바(T-BAR) 컬렉션, 골라 입는 재미가 대단한걸?

기사입력 2013-05-12 09:04


푸마 티-바(T-BAR) .

글로벌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푸마만의 재미있는 그래픽이 돋보이는 티-바(T-BAR) 컬렉션을 출시했다.

재미있는 동물과 스니커즈 콘셉트의 프린트와 스트리트 패션 감성이 느껴지는 그래픽, 톡톡 튀는 컬러가 더해져 티셔츠 하나로도 센스있게 멋을 낼 수 있다.

또한 푸마의 티-바는 티셔츠에 그려진 그래픽이 잘 보여지게 매장에 전시 되어 한눈에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티셔츠를 쉽고 편리하게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특징.

푸마코리아 라이프스타일 마케팅팀 이정희 부장은 "푸마 퓨처 스웨이드 아이콘 B1A4처럼 각자의 개성을 살려주는 스니커즈 그래픽, 동물 프린트 티셔츠를 데님 팬츠 또는 스키니진에 매치해 경쾌한 캐주얼룩을, 배색 티셔츠를 믹스 매치해 스포티룩을 연출해 자기만의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고 스타일링 팁을 전했다.

푸마의 티-바(T-BAR) 컬렉션은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shop.puma.co.kr)에서 구매 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