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 '행복한 엄마 만들기'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3-05-13 13:21


글로벌 No.1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대표 김홍식, www.groupon.kr)이 부부의 날 및 가정의 달을 맞아 글로벌 의약품 전문 기업 바이엘헬스케어(대표 닐스 헤스만)와 함께 임산부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임산부용 튼살크림 '루시아라'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행복한 엄마 만들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복한 엄마 만들기'라는 양사 공동의 목표를 바탕으로 마련됐으며, 임산부들의 최대 고민 중 하나인 '튼살'의 예방 및 해결을 위해 바이엘이 생산, 공급하는 '루시아라'(증정용 100ml)를 총 100명의 임산부 대상으로 무료 제공(배송비 별도)할 계획이다. 본 이벤트는 그루폰 유아동 카테고리 내 '루시아라 체험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체험 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후기를 남긴 임산부 중 총 30명에게 루시아라(증정용 100ml)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며, 5월 말까지 그루폰 사이트 내 '행복한 엄마 만들기' 이벤트 라벨이 붙어 있는 육아 및 출산 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만원 상당의 루시아라 샘플(15ml)이 별도 배송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그루폰 내 해당 딜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튼살은 임산부 다수가 경험하는 흔한 증상이지만, 일단 생기면 100% 회복이 되지 않기에 임신 중에는 이중보습을 통해 수분을 집중 공급하고 24시간 보습효과가 지속되는 튼살크림으로 보습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한다.

루시아라는 바이엘이 성분 사용부터 검사 기준까지 모든 측면에서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생산, 공급하는 튼살크림으로 피부에 대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정제된 의약품 등급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하루에 한 번 사용으로 임산부의 튼살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그루폰 유아동 카테고리 김아람 MD는 "예비엄마로서 임산부의 튼살 고민에 대해 공감하고 있고, 많은 임산부들이 적극적으로 예방 혹은 해결하고 있지 않기에 이번 루시아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엄마 만들기'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딜(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및 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