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엔 '성적'보다 글로벌 리더로서의 '비전'을 키워보자.
데일카네기 리더십 프로그램은 데일카네기 전문 강사와 명문대 코치, 전문 레크리에이션 강사들이 한 반에 배치되어 청소년들이 자신감, 열정, 인간관계, 인성, 커뮤니케이션 기술 등을 증진 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참가자들은 자신감을 증진하고 인간관계 형성과 커뮤니케이션 능력, 스트레스의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을 배우며, 이를 통해 삶의 방향과 비전을 설정하고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을 익혀 세계를 이끌어갈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한다.
캠프 신청 마감일은 7월 13일로 2인 이상 등록 시 1인당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블로그나 카페 등 온라인 상에 홍보 글을 작성할 시에는 10% 할인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 또는 더욱 자세한 정보는 문의전화(02-502-7111) 또는 웹사이트(www.ybmleader.com)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초등학교 1~2학년만을 위한 리더십 캠프도 진행된다.
'수퍼 리더십 캠프' (www.ybmsuperleader.com)는 초등학교 1~2학년 시기에 걸맞은 전문적인 교육 방식이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하여 YBM 영리더십 연구소에서 구성한 프로그램이다. 7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수퍼 리더십 캠프'에서 참가자들은 열정과 자신감 증진, 발표 및 스피치법 요령 습득, 원만한 친구관계 맺는 방법 배우기 등의 과정을 통해 리더십 능력을 기르게 된다.
수퍼 리더십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거나 참가 신청을 하려면 YBM 영리더십 연구소의 전화(02-949-0509) 또는 홈페이지(www.ybmsuperleader.com)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데일카네기 리더십캠프와 수퍼 리더십 캠프 모두 학부모들을 위해 캠프 기간 동안 홈페이지를 통해 학생들의 사진과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는 안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YBM리더십아카데미 관계자는 "최근 입학사정관제 등 새로운 입시 전형에서 미래에 대한 확실한 비전과 자기주도적인 학습 능력이 있는지가 중요한 덕목으로 평가되고 있다"며 "데일카네기 리더십 캠프는 현 교육의 흐름에 발맞춰 인성은 물론 미래에 대한 목표 설정 및 자기주도능력을 키울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