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인사이트]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골프장

기사입력 2013-05-15 13:19


레저의 중심 대한민국 최고의 레저 그룹 라미드 그룹은 경기도 남양주시 오포읍에 명품 퍼블릭 골프장 남양주CC(대표이사 성낙성)를 개장하고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골프장을 운영중에 있다.

이 골프장은 모그룹인 라미드룹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감성이 접목된 곳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언제나 즐겁고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개방형 골프장으로 운영중이다.

리앤리CC가 회원제가 아닌 대중제를 선택한 이유는 회원들 위주의 경영에서 벗어나 골퍼 모두를 위하는 대중 골프장으로써 가치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겠다는 라미드 그룹의 결단으로 누구나 쉽게 골프를 접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특히 이곳은 매주 월요일 박남신 프로가 직접 레슨을 통해 고객들에게 쉬운 골프를 강의하고 실습하고 있다.

월요일이면 박 프로가 직접 팀당 1~2개 홀을 직접 라운딩하며 고객들의 문제점 파악과 함께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남양주 CC는 자연친화적인 골프장임과 동시에 바로 앞에 아파트 단지가 위치해 있어 인근 지역민들에게 골프를 접할 수 있게 하고 있어 지역 경제와 레저에 상당한 기여도가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그러면서도 모든 수준의 골퍼들이 자신의 기량에 걸맞는 티잉그라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코스공략과 클럽선택의 다양성, 그리고 라운드 집중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해저드와 벙커를 적소에 배치해 긴장감을 끝까지 유지하도록 설계 되었다.

라운딩 중간에 있는 그늘집은 여느 골프장 그늘집과 비교가 안 될 만큼 경치와 운치 그리고 서비스의 최적이라는 평가다.


서울에서 30분 이내로 도착 가능해 접근성도 뛰어나다. 서울과 인접성이 좋아 수도권 고객 유입이 좋다.

남양주CC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늘 생각하고 배려하는 골프장, 그리고 자연과 하나되어 기운이 되살아 나는 골프장이 되도록 모든 임직원이 열정을 쏟아낼 것"이며 "수도권 최고 수준의 대중제 골프장으로써 운영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남양주CC-148

 ◇남양주CC-144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