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열풍으로 기업들의 다채로운 캠핑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아날로그적 감성을 자극하는 캠핑 행사가 고객 감동 실현을 넘어서 고객과의 끈끈한 유대를 다지는 등 기대 이상의 효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참석자들에게는 휠라 아웃도어 텐트를 비롯해 테이블과 의자, 매트리스, 화로대, 트윈 버너 등 최고급 캠핑장비뿐만 아니라, 1박 2일 동안 모든 일정의 프로그램과 식자재 등이 꼼꼼하게 제공됐다.
이 행사의 한 참석자는 "모처럼 도심을 벗어나 아이들이 평소에 체험할 수 없었던 자연활동과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어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특히 단순한 캠핑이 아니라 1박2일 동안 감성을 자극하는 세심한 행사 구성으로 가족간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휠라 패밀리 캠프의 첫 행사를 성황리에 마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성원해 주신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하다"며, "하반기 남은 행사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캠페인과 행사를 기획해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 감사 차원 및 건전하고 합리적인 캠핑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된 '휠라 패밀리 캠프'는 올 한해 동안 연중 릴레이 형태로 총 5회에 걸쳐 전개되며, 7월 중 두 번째 패밀리 캠프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