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퍼블리셔 ㈜포르투나게임즈의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http://www.dungeonhero.co.kr)가 유저들의 급격한 유입으로 인해 서버가 폭주한 Pre-OBT의 여세를 26일일 공개서비스(이하 OBT)에 돌입했다.
던전히어로는 12일과 13일 2일간 MO와 MMO의 장점이 결합한 '콤비네이션 RPG'을 표방하며 Pre-OBT를 시작해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차기 기대작으로 손색이 없다는 평을 들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던스'에 도전장을 내민 신(新) 던전류의 게임으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던스'의 흥행을 이어갈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는 기대작이다.
OBT를 기념해 '던전히어로'에서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1차, 2차, 3차, 게릴라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이하 CBT)에 참여한 유저에게 O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CBT 참여자 '전용 귀걸이' 세트를 게임 내 아이템으로 지급한다. CBT에 참여했었던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전달하는 보상이다.
또 6월 26일부터 7월 17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지급해 주고, 추첨을 통해서도 푸짐한 오프라인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미션은 모두 4가지이며, 레벨 업을 위한 경험치 물약, 부활의 구슬, 강화석, 상급 강화 보조제 등 필수 아이템이 100% 지급되고, 문화상품권, 삼성 SSD, 게임전용 최적의 그래픽카드 ZOTAC 지포스 GTX660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이밖에 '숨은 문상 찾기' 이벤트를 진행, 문화상품권 모양의 아이템을 10레벨 이상 던전의 몬스터가 일정 확률로 드롭한다. 문화상품권 모양의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제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할 때 어떤 아이템이 드롭되는지 보다 문상 아이템이 드롭되는지 확인해야 한다.
박연규 포르투나게임즈 부장은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는 던전 점령이라는 독특한 재미와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빠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더욱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