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측은 10일 새벽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안내 글을 게재, 당일(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뷰티넷을 통해 '2013 여름 빅세일(SUMMER BIG SAL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중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더퍼스트 에트리먼트 에센스'부터 '금설기윤아이크림',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미샤 글램 실키 바디밤, 프로큐어 인텐시브 리페어링 트리트먼트, 프로큐어 데미지 클리닉 헤어 에센스 등의 제품은 말 그대로 반값에 판매,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바디 · 헤어 세트를,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쿠션케이스를 증정,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같은 날 오전 아리따움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여름 맞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0일부터 오는 14일까지이며, 전 품목 20~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VIP 고객의 경우, 일반 고객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괄 50% 할인 적용 품목은 동안 미스트, 마스크팩, 서머 브레이크 등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제품이 포함된다. CC크림, 선크림, 수분크림, 헤어&바디 제품 등은 3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외의 제품에는 일반 고객은 20%, VIP 고객은 30% 할인이 적용된다.
또 아리따움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매주 금요일 VIP 신규 가입자와 제품을 구매한 현 VIP 회원을 대상으로 20명을 선정, 노랑풍선 여행상품권 6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확인은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한다. 단 제세공과금은 본인이 부담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