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셰프, 컬러 돋보이는 ‘세라믹 식도’ 4종 세트 출시

기사입력 2013-08-12 10:42


마이쎄프 세라믹 식도 4종.

최근 유통업계에서 컬러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실속형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마이셰프(mychef)'에서 상큼한 컬러가 돋보이는 세라믹 식도 4종 세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마이셰프 세라믹 식도 세트는 핑크, 그린, 블루, 블랙 4가지 컬러의 세라믹 식도, 과도, 필러로 구성됐다. 출시된 제품은 내식성과 항균력이 뛰어난 세라믹 특유의 장점과 화사한 컬러, 그리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킨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 식도와 필러는 그립감이 좋고 무게도 가벼워,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요리에 서툰 초보 주부들도 쉽고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마이셰프 세라믹 식도에 사용된 지르코니아 세라믹은 내식성이 뛰어나 세균 번식을 막아주고, 칼날에 음식 냄새가 잘 배지 않게 하는 기능이 있어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소재로 다양하게 활용된다. 세라믹 소재의 특성 상 산과 알칼리에 반응하지 않아 식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음식 본연의 맛과 향을 최대한 살려주는 것도 세라믹 식도의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일반 스테인리스 칼보다 강도가 높아 마모가 적기 때문에, 오랫동안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어 주부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한편 마이셰프 브랜드 커뮤니티(http://cafe.naver.com/enjoymychef) 에서는 8월 25일(일)까지 20명의 주부들을 대상으로 신제품 '마이셰프 세라믹 식도'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간단한 방법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정 결과는 8월 30일(금) 커뮤니티를 통해 고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마이셰프 브랜드 매니저는 "마이셰프 세라믹 식도는 주부들이 가장 신경 쓰는 위생적인 측면과 컬러와 디자인 등 미적 요소까지 모두 고려한 '착한 식도'"라며, "이번 세라믹 식도 체험단에 응모해 착한 식도를 무료로 경험해 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