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그룹, ‘참 좋은 나눔장터’ 개최

기사입력 2013-09-11 09:40


참존그룹과 함께 하는 참 좋은 장터가 최근 열렸다.

지난 9월 7일(토), 참존그룹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참존그룹과 함께하는 참 좋은 나눔장터'가 개최됐다.

아름다운 가게 강남구청역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참존화장품을 비롯해 참존 모터스, 참존 오토모티브, 참존 임포트 등 전 그룹 계열사가 참여했다. 기부금 5백만 원 및 4백 5십만 원 상당의 물품, 두 달 동안 수집된 의류, 잡화, 도서, 가전제품 등이 아름다운 가게에 전달되었다.

특히 참존화장품은 피부진단 테스트 존을 설치하여 방문 고객의 피부를 진단한 후, 고객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추천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실제 판매되는 화장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였으며, 참존 스킨타운(CST)에서 무료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스킨케어권도 함께 증정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었다.

참존화장품 홍보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참존화장품의 신념에 따라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적인 공헌 활동을 통해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는 참존그룹 임직원이 직접 판매에 나서 '아름다운 토요일' 만들기를 몸소 실천하였으며, 나눔장터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 전액은 어려운 이웃돕기 등 나눔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