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아 피부반전 영상서 금발미인, 알고보니 쥴리 델피 "어떤 사연이..."

기사입력 2013-09-17 09:09


헤라의 신민아 피부반전영상이 인기다.

9월 1일 출시된 셀 에센스 '피부 반전 영상'이 이벤트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며 입소문 몰이, 제품 판매 인기도 급상승 중이다.

9월 1일 공개된 '신민아의 피부반전 미스테리' 영상은 현재 절찬 상영중인 영화 '투데이즈 인 뉴욕'의 주요 장면들을 사용, 여성들의 일상 속 피부 고민을 재미있게 연출해 선보여 보름만에 조회수 100만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영상속 주인공인 쥴리 델피가 "야근은 다 같이하는데, 왜 쟤만 피부가 좋은거야", "나도 맑고 매끄러운 피부를 같고 싶어"라고 절규하는 장면은 여성들의 감정을 대변하며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헤라 '피부반전무비'는 유튜브(http://youtu.be/HmkDroVOxHA)와 헤라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영상을 시청한 후 셀 에센스 샘플링 이벤트를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영상을 보기만 해도 셀 에센스 15ml 체험 키트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릴레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셀 에센스 정품을 증정한다.

흥미로운 이벤트 영상과 더불어 '셀 에센스'는 9월 1일 출시 직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출시 15일 만에(9/1~9/15기준) 판매액 54억을 돌파, 1초에 약 2.5개 판매라는 기록을 세우며 가파른 팔림세를 보이고 있다.

요즘 현대 여성들의 하루는 더욱 치열하고 바빠졌기에, 쉴 시간은 나날이 줄어들며 24시간이 부족하다. 이러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고객들은 보다 빠른 효능의 제품을 선호하는데, 피부에 가장 빠르게 흡수되고 다양한 기능을 가진 워터타입 에센스가 요즘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워터 에센스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고루 사랑을 받고 있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누구나 바르기 쉽고,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기 때문이다. 이번에 선보인 '헤라 셀 에센스' [용량: 150ml, 가격: 6만원] 는 생체수에 존재하는 5가지 비밀코드를 연구하여 탄생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Cell-Bio Fluid Sync™) 성분이 90.65% 함유되어 있다.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에는 5가지 피부 영양소가 가득 담겨있으며, 하루 동안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신속하게 매일매일 충전해 주어 하루아침에 맑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하루 사용 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실감할 수 있어 '하루아침 에센스'라고 불린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