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각질제거용 '햇살 두스푼 스크럽 마사지' 출시

최종수정 2013-09-18 09:30

에뛰드하우스(www.etude.cor)가 환절기에도 누구나 쉽게 햇살 담은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각질제거용 워시오프 팩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를 최근 출시했다.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는 개인의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필링 입자의 요거트, 풍성하고 마일드한 버블, 촉촉한 수분 입자의 오일젤,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크림의 총 4가지 타입이다.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요거트'는 항산화 효과에 탁월한 풍부한 비타민이 함유, 투명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라즈베리와 탱탱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열대과일인 슈가애플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밝고 윤기 있는 피부와 뽀얗고 맑은 피부를 위해서는 진주와 쌀 두 종류로 구성된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버블'을 사용하고, 충분한 수분감으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코코넛과 호두로 구성된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오일젤'을 추천한다. 탄력 있는 탱탱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주는 콩과 에스트로겐 성분이 가득한 석류의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크림'은 생기 있는 탄력에 유효하다.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사용방법은 주 2회, 세안 후 얼굴의 물기를 제거하고 얼굴에 적당량을 도포해 손가락 끝으로 원을 그리며 약 2~3분간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면 된다. 가격은 2회 사용분인 14ml에(1회분 7ml 2ea), 1000원이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큰 일교차, 여름 동안 쌓인 각질과 노폐물 등으로 더욱 민감해진 환절기 피부관리로 스크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며 "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 햇살처럼 밝은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에뛰드하우스 워시오프 팩 '햇살 두 스푼 스크럽 마사지'. 사진제공=에뛰드하우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