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의 날은 임신과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통해 저 출산을 극복하고 임산부를 배려, 보호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제정되었다. 10월 10일인 이유는 숫자 '10'이 임신 기간을 의미하기 때문. 임산부의 날, 산모 건강을 위한 선물로 산모와 아이에 대한 사랑을 전달해 보자.
음파 전동칫솔, 잇몸 자극 적어 임산부 구강관리에 제격
|
산후 탈모는 대개 산후 3개월 무렵에 발생하기 시작해 산후 6개월까지는 평소의 2배 이상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 시기에 엄마들은 육아 스트레스에 버금가게 탈모 고민이 깊어진다.
애경 '에스따르'는 식물유래 계면활성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두피를 가진 산모의 탈모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샴푸 업계 최초로 전 품목이 로하스(Lohas) 인증과 외부전문기관 더마프로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저 자극 평가를 받는 등 품질을 인증 받았다.
산모의 허리 건강 배려한 유축기
모유 수유는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 할 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기 사이에 유대감을 형성해 준다. 하지만 젖몸살, 허리 통증 등 체력적인 부담이 커 어려움을 겪기 십상이다. 산모에게 모유 수유의 어려움을 덜어 주는 아이템은 엄마와 아기에게 모두 좋은 일석 이조의 출산용품 선물이 될 수 있다.
세계적인 모유 수유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한 필립스 아벤트의 내추럴 유축기는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유축과 풍부한 모유 생성을 돕는다. 성공적인 모유 수유의 가장 중요한 조건은 바로 엄마의 편안한 자세라는 점에서 착안한 필립스 아벤트 내추럴 유축기는 모유가 모일 수 있도록 몸을 앞으로 기울여 사용해야 하는 기존 유축기와 달리 등과 허리를 뒤로 기댄 상태에서도 유축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한 자세로 오랜 시간 유축이 가능하다.
산모의 휴식 돕는 아빠 아기띠
출산 직후 산모는 신체적으로는 물론이고 감정적으로 지치기 쉬운 상태이다. 이 때 남편의 육아 참여는 아내에게 휴식 시간을 제공해 출산 후 몸조리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감정적으로도 안정감과 행복함을 느끼게 해준다.
'릴레베이비'는 아빠 몸에 딱 맞게 피팅 되어 아기를 편안하게 안을 수 있는 아기띠다. 북유럽 특유의 실용성과 편안함을 살린 제품으로 아이의 체형 변화에 맞춰 시트폭 조절이 가능해 '다리 벌어짐' 걱정이 없다. 뿐만 아니라 앞보기, 엄마보기, 뒤로 업기, 옆으로 안기 등 6가지 방식으로 착용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