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GNC코리아, 임산부의 날 기념 업무제휴

기사입력 2013-10-10 09:46


출산·육아용품 전문기업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와 동원그룹의 건강기능식품 GNC코리아가 10일 오전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동원그룹 본사에서 '임산부의 날 기념 업무 제휴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 협약(MOU)은 친육아 기업문화 조성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에 따라 향후 양사는 임산부 직원에 대한 지원 및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게 된다. 그 첫 번째로,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와 'GNC'는 10월 한달 간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더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또한, 이날 업무 제휴식에서는 임산부 직원을 대상으로 한 선물 증정식도 함께 가졌다. 양사는 약 40만원 상당의 출산·육아용품과 임산부 건강식품으로 구성된 선물을 준비해 기념식에 참석한 양사 임산부 직원 30명에게 전달했다.

업무 제휴식에 참석한 김봉효 아가방앤컴퍼니 이사는 "출산과 육아를 병행해야 하는 임산부 직원들에게 보다 나은 업무환경을 만들어 주고자 이번 업무 제휴를 추진하게 됐다" 며,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양사가 함께 협력해 임산부를 위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