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스킨케어 브랜드 올앤비(ALL&B)가 쿠팡에 이어 위메프에까지 입점했다.
'에그 클렌징 바'는 Morning&Night로 나눠진 스마트형 집중 케어 화장품이다. 에그 클렌징 바는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비누로 항염, 향균 작용이 있는 티트리오일, 마누카꿀, 트리클로산을 함유해 크리미하고 풍부한 미세거품으로 맑고 자극 없는 세안이 가능한 제품이다. 아침용 제품은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주는 에뮤오일을 함유하여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면서 밤사이 쌓인 유분을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세안 후 촉촉함을 유지하게 해주어 화장이 잘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저녁용 제품은 모공 수축 및 각질제거에 효과가 있는 유황이 함유되어 있어 땀, 피지, 모공 속 노폐물, 불필요한 각질까지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제품이다. 아침용 제품과 저녁용 제품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낮과 밤 맞춤 케어로 관리할 수 있다.
올앤비 관계자는 "매일 아침저녁으로 꼼꼼히 세안해주면, 피부에 묵은 오염 물질 제거와 건조예민피부에 촉촉한 보습강화효과가 매우 탁월하다, 이런 의미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다 건강한 피부 만들기를 희망하는 마음에 이런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3시 이전 주문시 주문 상품은 당일 출고 되며 자세한 내용은 올앤비 홈페이지(http://www.allnb.com/)나 소셜커머스 위메프 상세페이지(http://www.wemakeprice.com/deal/adeal/151528/?source=dealsearch&search_keyword=올앤비&no=1)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앤비는 제너럴 아이디어 뉴욕 컬렉션의 파트너로 참여해, 매초 긴박하게 진행되는 런웨이 쇼장에서 기초제품으로 사용되어 쇼에 참여한 모델, 스타일리스트들에게 극찬을 받으며 해외 고객층으로부터 제품력을 인정 받은바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