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LG전자가 세계 최초로 출시한 8인치급 FULL HD 태블릿PC 'LG G패드 8.3'을 온라인몰 최초로 선보인다. G마켓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일주일 동안 49만9000원에 판매한다.
G마켓은 LG전자와 함께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에서 제품 구매 후 LG전자 대표사이트에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는 고객에 한해 '고급퀵커버'를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마이크로SD(32GB)'를 증정하며, 블로그 등 SNS에 사진이나 동영상이 포함된 우수상품평 작성 후 이메일로 공유하는 고객에게도 'LG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착순 10명에게 증정한다.
G마켓 김석훈 이사는 "태블릿PC 시장을 선점해 나갈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는 'LG G패드'를 온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최고 스펙의 신제품을 G마켓 고객들에게 먼저 선보이고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 만큼 얼리어답터와 마니아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