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착한가격 보청기 양쪽 착용 캠페인 스타트

기사입력 2013-10-15 16:43



딜라이트㈜가 보청기 양쪽 착용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정 기간 동안 양쪽 착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청기 양쪽 착용 프로모션은 양쪽 구매 시 나머지 한쪽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특별 이벤트다. 프로모션 기간은 11월 2일까지다.(일부 모델 한정)

할인 프로모션은 이미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청기를 제공하고 있는 딜라이트 보청기로서는 이례적인 이벤트다. 양쪽 귀는 네트워크 방식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고 큰 영향력을 미친다. 따라서 한쪽 귀만 나빠진 것처럼 느껴지더라도 반대쪽 귀의 청력도 서서히 나빠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 보청기를 양쪽으로 착용해야 청력 기능의 퇴화를 예방에 효과적이다.

업계에 따르면 무엇보다도 보청기를 양쪽으로 착용하면 청취력이 향상된다. 한 쪽 귀에만 보청기를 착용해 양쪽 귀의 밸런스가 맞지 않으면, 들을 때 한쪽 귀로만 들어야 된다는 강박관념과 지나친 집중으로 피곤해지기 쉽다.

양쪽 보청기 착용시 청취력이 향상되는 만큼 가청범위가 두 배로 넓어져 언어의 이해력이 높아진다. 한 귀로 들을 때는 3m정도 떨어진 소리를 겨우 들을 수 있지만 두 귀로 들을 때는 두배 이상 떨어진 소리도 들을 수 있다. 그러나 보청기 양쪽 착용은 구입에 대한 가격부담이 존재할 수 밖에 없다. 딜라이트 보청기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이유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보청기 양쪽 착용 캠페인으로 가격부담 때문에 양쪽 착용이 필요해도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께 가격 장벽을 조금이라도 낮출 수 있을 것"이라며 "보청기 양쪽 착용 캠페인 기간 안에 진행되는 특별 할인 혜택 기회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사회의 난청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창업하여 기술적 혁신과 유통구조 개선을 통해 품질을 높이면서도 기존 시장가 대비 50~70%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보청기를 공급하고 있다.

딜라이트의 2채널 표준형 보청기 가격은 기초생활 수급자인 청각장애인이 보건복지부로부터 지원받는 금액인 34만원이며, 보청기를 표준화한 특허 기술을 이용하여 전국 15개 직영점을 통해 당일에 즉시 착용할 수 있는 보청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