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오는 25일부터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악기 페스티벌 개최

기사입력 2013-10-24 09:56


야마하뮤직코리아(주)는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야마하 피아노 및 악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야마하는 전문 연주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 셀러 U1PE, 합리적인 가격의 업라이트 피아노 JU109와 올해 새로 출시한 디지털피아노 YDP-142, YDP-162 등 최저 100만원대부터 다양한 가격대의 모델들을 특별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출시 30주년을 맞이한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Clavinova)' 시리즈의 구매고객에게는 고가의 야마하 헤드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일반 어쿠스틱피아노에 사일런트 기능이 추가되어 층간 소음문제에서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연주할 수 있는 사일런트피아노도 역시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야마하 건반영업팀 관계자는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부산지역에서 피아노 판매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며 부산지역고객에게 야마하피아노를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야마하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세련된 디자인과 풍부한 표현력, 뛰어난 사운드를 자랑하는 어쿠스틱피아노와 어쿠스틱피아노의 터치감과 사운드를 완벽히 재현한 디지털 피아노 등

우수한 성능의 야마하 건반악기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진열된 제품을 포함해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해당기간 동안 구매고객에게는 해당백화점의 상품권과 제공한다. 또한 야마하 소속 전문 연주자들의 피아노 특별 연주회도 27일 일요일 개최될 예정이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백화점 광복점(051-678-3935)으로 문의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