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연예인 서인영과 공동 개발한 스타 브랜드 '엣지핏(Edgefit) 쇼케이스 시즌 2'를 11월 2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투톤 듀얼 컬러 립스틱'은 한가지 색상으로 표현하기 어려웠던 입술 안과 밖의 색상 경계라인을 또렷하게 해주어 기존 입술 그라데이션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표현해주는데 탁월하다. 또한 제품용기에 본인이 원하는 색상을 교체 사용할 수 있는 듀얼 형식으로 더욱 편리하다. 촉촉하게 발리면서 발색력까지 좋아 오랫동안 입술에 영양감을 주고 생기 있게 유지시켜 준다.
서인영은 평소 무대에서 색다른 모습을 연출하기 위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는데 '투톤 듀얼 컬러' 제품 개발에 적극 의견을 반영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분석,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로 서인영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았다.
코리아나 장성은 브랜드 매니저는 "엣지핏 컬러 쇼케이스 시즌2 '드림컬러 쇼케이스'는 서인영씨의 감각적인 안목과 투톤 듀얼 컬러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 만나 다채로운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여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투톤 듀얼 컬러 립스틱과 쿠션제형의 섀도우를 통해 투톤 컬러 메이크업 유행을 선도하며 올 시즌 메이크업 대표제품으로 성장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엣지핏 드림컬러쇼케이스" 론칭은 11월 2일(토) 오후 9시 3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70여분간 진행된다.
드림컬러 쇼케이스 본품 1개와 가방 속 미니 화장대 역할은 물론 탈부착 기능을 지닌 핸디키트 1개, 우수한 커버력과 촉촉한 물광 피부를 표현해주는 CC크림 2개가 함께 구성되어 79,800원에 선보인다. 드림컬러 쇼케이스 본품 1개 가격은 79,000원으로 40%이상 할인된 파격구성에 선보인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