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서적 출판사 애플비, 한국컴패션과 후원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13-11-06 17:34


애플비 오형석 사장(왼쪽)과 한국컴패션 사이먼 부대표(오른쪽)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애플비

유아서적 전문 출판사 ㈜애플비(www.applebeebook.co.kr)가 한국컴패션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애플비는 지난 5일 서울 용산 한국컴패션 본사에서 국제어린이 양육기구 컴패션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후원 협약에 따라 애플비는 11월 중순 출간될 신간의 수익금 중 10%를 한국컴패션에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컴패션 어린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금 및 에티오피아 다목적 교실 건축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애플비의 오형석 사장, 한국컴패션 사이먼(Simon) 부대표 등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애플비가 업계 최초로 선보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사운드북 '랄랄라 크리스마스 캐럴'의 판매 수익금을 통해 마련된다. 이번 신간은 기획단계부터 아이들이 캐롤을 통해 즐거운 연말과 나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도록 기부를 염두에 두고 계획됐다.

애플비 오형석 사장은 "애플비는 아이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후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캠페인이 전세계 빈곤국가 어린이들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또한 어린이들이 더 나은 환경 속에서 성장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