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CJ오클락(www.oclock.co.kr)'이 27일까지 '오클락이 매일매일 몬길이 수정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글 매출 1위인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모두의 마블'에 이어 두 번째로 모바일 게임과 제휴한 프로모션이다. CJ오클락은 '모두의 마블' 이벤트를 통해 매출 및 다운로드 건수 등에서 얻은 긍정적인 성과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다시 한 번 게임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 길들이기' 유저를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내 CJ오클락 어플리케이션을 신규 다운로드한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상에서 통용되는 전자화폐 '수정'을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오클락 앱 다운로드 후 '몬길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정 받기'를 클릭하면 당첨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 당첨자에겐 1~900개까지 수정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깜짝 행운으로 2~4성 몬스터 뽑기권도 증정한다. 단발성 리워드에 그치지 않고 이벤트 기간 내 자정을 기점으로 매일매일 참여 및 당첨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클락 앱 '몬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모바일을 통해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후 추첨을 통해 5~6성 몬스터 뽑기권을 제공한다. 몬스터 캐릭터의 최상위급인 6성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므로 유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3일(화) 개별 문자 공지를 통해 진행되며 이 밖에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에 공유하면 플랫폼당 1회씩 응모 기회를 추가 부여 받을 수도 있다. 세 개 채널 모두 공유 시 3번의 추가 응모 기회가 발생하는 셈이다. 단, 이벤트 기간 내 1회씩만 가능하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