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리미엄 천연 식물원재료 비타민 전문 브랜드 '네이처스플러스(Nature's plus, www.naturesplus.co.kr)'가 11월 30일(토)까지 공병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스플러스는 친환경 소비 패턴을 장려하기 위해 공병 이벤트를 펼치며 자사 제품의 공병을 가져오는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다양한 선물을 전한다. 백화점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네이처스플러스 제품 공병을 지참한 후 백화점 내 'ahc' 매장에 방문하면 '리락쿠마 비타 레몬(15정) 또는 블루베리(15정)'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네이처스플러스의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꾸준히 네이처스플러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최근 네이처스플러스의 백화점 판매처가 ahc 매장으로 변경됐음을 백화점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 또한 소비자들의 환경보호 참여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네이처스플러스 제품 공병을 가져오면 귀여운 캐릭터 그림이 그려진 리락쿠마 츄어블 비타민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전국 백화점 내 ahc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 정보는 네이처스플러스 공식 홈페이지(www.naturesplu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처스플러스 제품은 전국의 백화점과 약국, 온라인몰(www.npshop.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