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타이펑, 제철 굴 활용 겨울 특별 한정 메뉴 선보여

기사입력 2013-12-02 11:07



딘타이펑이 겨울 특별 한정 메뉴로 '굴탕면'과 '주파이숙주볶음'을 선보인다. 겨울 특별 한정 메뉴는 내년 1월 31일까지 제공된다.

'굴탕면'은 원기 회복에 좋은 겨울철 대표 보양 식재료인 '굴'을 이용한 면요리이다. 굴 특유의 비릿한 맛을 잡기 위해 된장과 닭육수, 돈사골 등을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였으며, 여기에 청경채, 사천고추, 청량고추 등이 더해 알싸한 감칠맛을 냈다. 굴의 싱싱한 식감과 얼큰한 국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주파이숙주볶음'은 해열작용에 좋은 숙주나물을 주재료로 사용했다. 쌀로 만든 홍식초, 매실청으로 만든 소스를 숙주와 돼지등심튀김에 곁들였다. 부드럽고 고소한 고기맛과 아삭한 식감의 숙주가 어우러져 연말 술자리에 안주로도 적합하다.

딘타이펑 관계자는 "겨울 특별 한정 메뉴는 대표적인 보양 식재료를 사용하여 영양과 맛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고객들이 한층 더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