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 '체리쉬 홈 데코' 서비스 론칭

기사입력 2013-12-03 15:29


토탈 리빌 디자인 기업 체리쉬 가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체리쉬 홈 데코'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제공=체리쉬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회장 유준식, www.cgagu.com)가 인테리어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공간 특성 및 고객 취향 등을 반영해 맞춤형 토탈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체리쉬 홈 데코' 서비스를 론칭했다.

체리쉬 홈 데코 서비스는 전문 디자이너와의 체계적인 1:1 상담을 통해 '공간에 적합한 맞춤형 가구의 제작', '공간과 가구에 어울리는 조명, 소품, 패브릭 제안', '공간 효율성과 미적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배치' 등으로 고객에게 맞는 최적의 리빙 공간을 제안한다. 이 서비스는 고객에게 완성도 있는 리빙 공간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공간의 특성을 고려해 가구에서부터 벽지, 커튼, 소품까지 가장 효율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컨설팅을 기반으로 맞춤형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시간과 비용의 손실을 줄일 수 있다.

체리쉬는 이번에 선보이는 체리쉬 홈 데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전문 리빙 공간 컨설턴트 10개 팀이 소속된 홈 데코 리빙사업팀을 새롭게 구성했고, 본사와 강남 직영점에 해당 인력을 상시 배치했다. 또한 체리쉬 홈페이지 내 홈 데코 섹션을 통해 1:1 무료 상담은 물론 실제 서비스가 진행된 포트폴리오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체리쉬 유경호 부사장은 "체리쉬는 토탈 리빙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자인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공간을 제시하고자 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전문가의 무료 컨설팅과 토탈 인테리어 서비스를 통해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나만의 완벽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체리쉬는 고객들이 체리쉬 홈 데코 서비스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체리쉬 본사 뮤지엄에 홈 데코 갤러리를 오픈했다. 거실에서부터 침실, 서재까지 실제 집처럼 꾸며져 있어 본인이 원하는 공간을 직접 볼 수 있다. 체리쉬 홈 데코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문의 및 전문가 상담은 070-4050-7157(본사) 또는 070-4050-7198(강남직영점)을 통해 가능하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