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외모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모든 사람들의 소망이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나이 들어 보이는 외모가 인사 고과에 불이익을 준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여성들 외에 중년 남성들 사이에서도 각종 성형시술이 유행하고 있다고 한다.
이러한 주름을 개선하고 동안외모를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한방성형의 실리프팅을 통한 주름 관리가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삽입된 실에 대한 거부반응의 일환으로 붓기와 가려움증이 동반되기도 하고 얼굴살이 울퉁불퉁한 모양으로 변하는 경우도 있다. 리프팅 시술은 얼굴 전체의 균형을 맞춰야 하는 정교함을 요하는 시술이다. 고도의 정교함이 수반 되지 않는다면 이러한 부작용의 위험으로부터 안전성을 보장 받기 어렵다. 이에 따라 대안으로 많이 선택하는 방식이 한방성형의 실리프팅이라 할 수 있는 매선을 활용한 방법이다.
한방 실리프팅 시술의 경우 피부조직의 인위적인 변화가 아닌 자연스러운 변화를 이끌어내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적고 시술 후 모습도 균형 잡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형성 할 수 있어 최근 들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동백미즈한의원은 매선을 활용한 효과적인 한방성형으로 정평이 나 있다.
돌기매선과 황후매선을 활용한 실리프팅 시술로 부작용에 대한 위험성은 적으면서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진행 중에 있다.
돌기매선이란 상어이빨과 같은 돌기(사치)가 피부에 자입되어 녹는 성분의 실로 만들어진 규침(매선)이다. 돌기매선요법은 그 동안의 매선요법의 임상경험과 한방미용성형학괴 원장님들과의 상담을 바탕으로 하여 개발 한 더욱 강하고 즉각적이며 자연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획기적인 한방 실리프팅 요법이다.
또한 동백미즈에서는 황후매선 프로그램도 진행 하고 있다. 황후매선을 통해 림프순환과 혈행을 원할하게 하여 독소 및 노폐물을 배출시켜 세포재생을 향상시켜주고 1:1 맞춤 진단을 통해 연령대의 특징을 고려하여 개인 피부상태를 파악하고 치료방향을 제시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안티에이징 동안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