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가 12월 5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올해 마지막 박람회인 '2013 부산임신출산육아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또한 사계절 내내 자외선차단을 막아주는 썬바이져와 단계별 사용 가능한 3단 콤보 주스컵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파격적인 가격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을 선보이는 조이는 스펙타클한 영국의 날씨에서 태어나 안전을 위한 극단의 기온테스트?충돌?낙하?흔들림 테스트를 만 번이상 진행한 것은 물론 화학약품 배제 테스트 등 믿을 만한 안전성을 지닌 제품이다.
또한 최고의 기술은 물론 편리성 및 경제성에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으로 홈쇼핑 완판과 더불어 소비자가 뽑은 2013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는 등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조이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박람회인 만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부산 임신출산육아박람회에서 파격적인 가격할인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출산용품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경상도 지역 부모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하였다. 이외에도 이번 '2013 부산임신출산육아박람회'에 영국5성급 카시트 '조이(Joie)'를 비롯해 대한민국 1등 완판 유모차 '리안(RYAN)', 네덜란드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 를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송진현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