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회사 가연웨딩이 창립 후 최초로 '명품 웨딩&혼수 브랜드 초대전'을 개최한다.
입점 업체로는 수입디바웨딩(드레스), 라스텔라·A by Bom(메이크업 시연), 렉스다이아몬드(예물), 숙현한복(한복), 젠클래식(예단), 헤르몬(스킨케어), 브라이덜마켓(슈즈), 막스옴므(예복) 등 퀄리티 높은 고급 브랜드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가연웨딩 '명품 웨딩&혼수 브랜드 초대전'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초대전이 열리는 12월 중 매주 토요일마다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이다. 직접 웨딩 메이크업 시연을 해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데다, 고급 브랜드가 직접 입점해 진행하기 때문에 실제와 같은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여성들의 경우 수정 메이크업을 통해 진행하므로 염려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
가연웨딩 이세영 이사는 "가연웨딩이 준비한 '명품 웨딩&혼수 브랜드 초대전'은 일반 웨딩 박람회와는 차별화된 행사로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웨딩과 혼수 브랜드들이 직접 참여하므로 고객 입장에서는 더 믿을 수 있고, 편안하게 상담을 나눌 수 있다. 또 이번 기회를 통해 결혼 준비를 진행할 경우 일반적으로는 비용이 발생하게 될 일부 절차들을 무료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역삼동 '가연타워' 2층 혼수 라운지와 3층 웨딩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가연웨딩 홈페이지(www.gayeonw.com)에서 신청하기만 하면 참가 가능하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