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박세훈)의 인터넷 쇼핑몰인 '갤러리아몰'(www.galleria.co.kr)이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2년 연속 쇼핑몰 부문 최고 영예인 『쇼핑몰 부분 통합 대상』을 수상하였다.
갤러리아몰은 동업계 최초로 운영중인 'PICK-UP@STORE'를 통해 인터넷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확인 후 찾을 수 있기에 인터넷쇼핑의 장점인 '할인'과 오프라인쇼핑의 장점인 '상품확인'이 가능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정구매 고객에게 명품 브랜드의 할인 혜택을 주는 '프라이빗 클럽', 전문 MD들이 엄선한 상품 구성이 돋보이는 '전문관' 등 고객 욕구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컨텐츠 구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쇼핑몰로 인정 받고 있다.
한편 갤러리아몰은 2012년 리뉴얼 오픈이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신장을 기록하며 2013년 11월 말 기준으로 전년대비 25% 매출 신장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갤러리아 e-커머스 정형욱 팀장은 "향후 차별화된 컨텐츠 개발 및 시스템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프리미엄 쇼핑몰로 거듭날 계획이다" 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