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바로 그 유명한 '이민호 헤비다운!'이군요

기사입력 2013-12-11 10:03


아이더의 헤비 다운 재킷.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극한의 추위에서도 최상의 보온력을 자랑하는 전문가형 헤비 다운 재킷 '가우스'를 출시했다.

아이더 가우스 윈드스토퍼 다운 재킷은 방풍 및 투습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WINDSTOPPER) 소재를 적용한 남성용 재킷으로 외부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한기로부터 체온을 효과적으로 유지해준다.

800 필파워(다운복원력)의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헝가리 구스 다운 충전재를 두툼하게 넣어 도심 속 한파와 칼바람은 물론 극한의 환경에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공기 함유량이 우수한 거위 솜털을 90% 이상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풍성한 볼륨감을 자랑한다. 재킷 등판에 다운 충전백을 두 겹으로 넣는 이중 격실 구조로 설계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안감과 겉감에 각각 적용한 다운 충전백이 이중 보온층을 형성해 뛰어난 보온력을 제공하는 것.

안감과 겉감을 맞붙여 봉제하는 샌드위치(SANDWICH) 봉제 기법을 적용해 착용 시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자체 개발 안감을 적용해 정전기 발생을 방지했다. 재킷 가슴에 이어폰 홀이 있는 포켓을 적용해 핸드폰이나 MP3 등의 보관과 사용이 편하며 재킷에 탈부착 할 수 있는 호루라기를 제공해 조난 시 자신의 위치를 쉽게 알릴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주연을 맡은 이민호가 야외 촬영 시 추위를 견디기 위해 애용한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남성용이며 색상은 레드, 다크옐로우, 네이비 3가지다. 가격은 85만원.

아이더 김연희 상품기획팀장은 "잦은 한파로 재킷 구매 시 보온성을 우선시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헤비 다운 재킷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
아이더 가우스 윈드스토퍼 다운 재킷은 보온성을 극대화한 고기능성 다운 재킷으로 다양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겸비해 젊은 소비자는 물론 전문 산악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