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로 즐기는 웰빙 스파클링 라이프 TV CF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10일부터 선보인 삼성 지펠의 새로운 CF는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에서 제조한 스파클링 워터를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스파클링 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의 모습을 담은 '온 가족의 웰빙 스파클링 라이프' 편과 '당신의 건강한 데일리 스파클링 라이프' 편으로 동시 방영 중이다.
CF는 매일 실생활에서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를 통해 바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파클링 워터 활용법을 소개하고 있다. 광고 속 스파클링 워터로 밥을 짓는 주부와 탄산 음료 대신 스파클링 워터를 마시는 아이 등 삼성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를 통해 더 행복하고 건강한 스파클링 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광고에서 반복되는 '스파클링' 멜로디는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만이 갖는 핵심 기술을 소비자가 강렬하게 기억하도록 강조, 스파클링 워터 특유의 상쾌함을 살린 중독성 있는 목소리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위해 스파클링 워터를 선택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로 즐기는 다양한 스파클링 워터 활용법을 광고에 담았다"고 말했다.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는 소다스트림 탄산가스 실린더를 냉장고 내부에 장착해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정수된 물을 간편하게 스파클링 워터로 바꿔주며,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탄산 농도를 3단계로 선택 가능하다. 또한, 지펠 스파클링 냉장고 속 정수 필터는 국내 정수 품질 인증마크인 '물마크' 획득과 함께 미국 FDA와 협력해 식품 안전에 대한 리스크를 관리하는 기관인 NSF에서 정수 성능을 인증 받아 깨끗한 물과 얼음은 물론 스파클링 워터까지도 냉장고 문을 열지 않고 바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