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전문점 카페베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여성 고객에게만 단팥죽을 무료로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뷰티 디저트! 카페베네 단팥죽 증정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 북(https://www.facebook.com/caffebene)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카페베네를 좋아하는 여성 소비자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카페베네 단팥죽을 함께 즐기며 크리스마스에 함께 더 예뻐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카페베네 페이스북에 태깅('@+친구이름'으로 태그를 써서 다는 댓글)하면 된다.
여기에 카페베네 단팥죽의 주 재료인 팥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식이섬유의 효능이 탁월하다. 여기에 사포닌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때와 모공의 오염 물질을 없애줘 팥물을 활용한 세안이 미용 관리 방법으로 인기를 얻기도 했다. 또한 항산화 산물인 폴리페놀이 있어 노화, 암 등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좋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겨울철 전통 간식 단팥죽이 카페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면서 젊은 고객들도 이를 하나의 디저트로 즐기는 것 같다"며 "팥에는 여성에게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돼 있는 만큼 더욱 더 아름다워 지고 싶은 연말, 카페베네 단팥죽 한 그릇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