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콧키즈, 추사랑 부녀의 톡톡 튀는 팬콧 패션 화보 선보여

기사입력 2013-12-23 15:05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추성훈 추사랑 부녀가 함께 한 첫 화보가 공개됐다.

다정한 부녀 컨셉으로 일본 현지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팬콧키즈 (Pancoat Kids)와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메종(Maison)이 함께 했다.

공개된 화보 속 추부녀가 착용한 의상은 팬콧키즈의 2014년 S/S 컬렉션이다. 시즌 캐릭터와 함께 팬콧키즈 특유의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패밀리 룩을 선보이며, 자연스럽고 귀여운 사랑이와 다정한 딸 바보 아빠 추성훈의 부성애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추사랑은 생애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앞에서 특유의 사랑스러운 제스처와 표정을 지어내 촬영장 스태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추성훈과 추사랑이 함께한 '팬콧키즈' 화보는 오는 12월 24일 팬콧키즈 및 팬콧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사진제공: 메종(Maison)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