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X멀티스포츠 올 연매출 1200억, 전년대비 20% 상승

기사입력 2013-12-24 11:26


신한코리아(대표 김한철)의 JDX멀티스포츠가 올해 연매출 1200억 목표를 달성하면서 전국 161개 매장으로 확대했다.

올해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전년대비 20%의 매출 신장을 기록한 JDX멀티스포츠는 유통망 정비를 통해 내실을 튼튼히 다져, 효율 높은 매장의 확보로 매출 목표를 달성했다.

2014년에도 세계적인 컬러디자이너 마시모까이아쪼가 JDX멀티스포츠의 컬러 디렉션을 제시하고 기존 국내 브랜드와는 다른 톤과 배색 등을 도입해 역동적인 스포츠 이미지를 연출, 다른 브랜드와 차별화를 둔다는 전략이다.

또한 독특한 텍스타일과 이탈리아 패턴을 접목하고, 편안하고 기능적인 멀티스포츠웨어로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JDX멀티스포츠 김한철 대표는 "의류사업에서 오랫동안 지켜왔던 컬러에 변화를 추구한다는 것은 모험이다. 하지만 경쟁 브랜드들과 차별화하지 않으면 이제 업계에서 살아남지 못한다는 생각에서 과감한 결정을 했다"며 마시모까이아쪼와 협업 진행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JDX 멀티스포츠는 컬러변화 외에도 2013 상반기부터 X1, X2, X3 등 3가지 라인으로 확대했다.

X1라인은 기능성 제품 위주의 구성으로 전문적인 골프 활동을 위해 최적화된 라인이고, X2 라인은 기능성 소재에 도시적인 감각을 조합한 스포츠 캐주얼라인이다. 아울러 X3 라인은 캠핑, 트래킹, 사이클링 등 역동적인 스포츠 활동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기능성 스포츠 라인을 추구한다.

JDX멀티스포츠 나상규 영업이사는 "2014년에는 JDX멀티스포츠를 대한민국 토종 스포츠 브랜드로 키워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의 : JDX멀티스포츠 마케팅실 02-2168-7733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