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연시를 선물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동안 고마웠던 사람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면서 상대방이 필요하고 갖고 싶어하는 선물을 주기 위해서다.
FAB가 알려주는 남녀의 특성에 따른 연말 연시 화장품 선물을 고르는 노하우를 알아보고 센스 있는 연말 선물을 준비해보자.
|
FAB의 '울트라 리페어 크림(170g/45,000원)'은 민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진정 및 회복에 효과적인 데일리 고보습 크림으로 100시간 보습 유지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피부를 자극하거나 안전성에 의심스러운 성분은 철저히 배제하고 오랜기간 검증된 성분만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170g의 넉넉한 용량으로 얼굴을 포함한 모든 부위에 바를 수 있어 효율적이며,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연말 연시 선물이다.
화장품 바르기 번거로워 하는 남성들에겐 '올인원' 제품 추천
기본적으로 화장품을 바르는데 시간을 많이 투자하지 않는 남성들에게는 여러 기능이 복합적으로 들어 있는 멀티형 '올인원' 제품이 좋다. 특히 스킨, 로션 등만 간단히 바르는 남성들을 위해 이외의 기능이 들어간 올인원 제품을 선물한다면 연말 연시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FAB의 '페이셜 레디언스 패즈(60pads/39,000원)'는 각질 제거와 수분 공급이 동시에 가능한 패드형 스킨 케어 아이템이다. 1개씩 꺼내어 쓸 수 있는 패드형으로 되어 있으며 닦아 주는 것만으로 효과를 볼 수 있어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매일 스킨 대신 사용할 수 있고 얼굴,목, 어깨 등 각질 관리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사용 가능해 효율적이다. 여성에 비해 각질이 많이 발생해 일주일에 1회는 각질 제거를 해 줘야 좋은 남성 피부에 안성 맞춤 선물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