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하이스트, 과학예술영재학교 준비생 위한 '인문학과 자연과학의 일요만남' 특강 개최

기사입력 2014-11-04 11:35


종합교육기업 ㈜타임교육(대표 이동진)이 운영하는 초중고 종합학원 목동하이스트 미탐영재입시센터가 과학예술영재학교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인문학과 자연과학의 일요만남' 특강을 연다.

'인문학과 자연과학의 일요만남' 특강은 과학예술영재학교에서 지향하는 인재상인 창의적 미래 융합인재로서의 기본 소양을 쌓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특강은 인문학 명사를 초청해 '광고'를 주제로 3주간 매주 일요일에 진행된다. 1주차 특강인 9일엔 김재덕 OAPD 대표를 초청해 통합 학문 광고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16일 2주차 특강엔 김남현 영재학교 기하 및 세종과학영재학교 입시분석가가 광고 속 수학을 주제로, 23일 3주차 특강에는 영재교 물리 전문 황선희 강사와 영재교 화학 전문 김도영 강사가 광고 속 과학을 주제로 진행한다.

참가 학생들은 강연을 통해 다각적인 사고 연습뿐만 아니라 과학예술영재학교 2차 지필시험 대비와 영재학교, 과고, 자사고 등의 면접 대비와 차별화된 자기소개서 작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무강 목동 하이스트 원장은 "굳이 과학예술영재학교 입시에 한정짓지 않더라도 사회 전반적으로 인문학적 소양을 갖춘 인재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며 "목동 하이스트 미탐영재입시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인문학적 소양을 쌓을 수 있도록 11월 '광고' 주제를 시작으로 인문학 명사를 초청한 다양한 특강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특강 참가 신청은 목동 하이스트 방문 또는 전화(02-2654-5003)로 문의하면 된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