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 실무위주 아웃도어디자인 과정

기사입력 2015-04-20 16:43


대학로에 위치한 한국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에서 기업체와 함께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와 연계된 교육프로그램으로 아웃도어디자인과정을 모집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아웃도어디자인과정은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는 WiffWaff(대표 김재진)와 함께 프로젝트 수업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교육프로그램으로 산업현장에서 필요한 내용을 배울 수 있다고 한다.

한국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와 함께 하는 WiffWaff는 중세유럽의 왕실문화를 재해석하여 런칭된 브랜드로 현대적 감각의 모더니즘을 바탕으로 한 스포츠 패셔니즘과 현대의 최첨단 과학기술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신소재과학이 만나 탄생된 '테크니컬 패션스포츠'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승마 국가대표, 2014년 아시안게임 태권도 국가대표, 세계골프대회, 탁구, 비치발리볼 선수복 등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복과 더불어 넥센 치어리더복부터 1박2일 등 다양한 연예프로그램에서 연예인들이 착용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구직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과정은 현재 취업 준비 중인 성인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교육을 수강할 경우, 수강료 전액을 국가에서 지원하고 매월 직종수당과 교통비 등을 포함한 수당(31만 6천원)을 차등 지급받을 수 있다.

2013년부터 2년 연속 노동부 A등급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한국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교육 수강 종료 후 1:1 맞춤상담을 통한 밀착형 취업연계와 더불어 과정별 우수자를 선발하여 자체 패션쇼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상공인창업교육, 청년창업교육과 더불어 해외취업훈련까지 진행하는 내실있는 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산업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인재육성을 최우선 교육목표로 하고있다는 한국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스포츠패션을 시작으로 란제리, 아동복, 여성복 등 다양한 패션기업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를 육성하는데 주력하겠다' 고 밝혔다.

한국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에서 현재 모집 중인 아웃도어디자인과정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kf.or.kr)와 전화상담(02-742-2253)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