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돌, 싱어송라이터 그리고 요즘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셰프테이너까지 이들의 공통점은 모두 두 가지 이상의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해내는 멀티플레이어라는 점이다. 멀티플레이어란 우리나라 말의 '팔방미인' 또는 '다재 다능한 사람'과 일맥상통하는 의미로 최근에는 사람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의 선택에 있어서도 중요한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화장품의 경우,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필요 시 될 뿐 아니라 지속적인 구매에 따른 비용 부담 또한 만만치 않기 때문에 본래의 기능 외에도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플레이어가 절실히 필요한 품목 중 하나이다. 트러블부터 자외선 케어까지 화장품의 역할이 큰 여름철, 내 피부를 지켜줄 멀티 뷰티 플레이어들을 만나보자.
|
탄력 넘치는 풍성한 웨이브 헤어는 그 어떤 액세서리보다 여성미를 부각시켜 줄 최고의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습도가 높은 여름철이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웨이브 헤어를 유지시키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 드라이기나 아이롱 기계의 도움을 받아 더욱 풍성한 볼륨을 만들어내는 방법도 있지만 너무 잦은 열기구의 사용은 모발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모발의 건강은 물론 스타일링까지 고려한 보다 스마트한 아이템이 필요하다. '메다비타'의 '플루이도 모델란테 포르테'는 셋팅 효과와 함께 풍부한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모발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부여하는 웨이브 헤어 케어 라인의 제품으로 마른 모발에 도포하여 스타일링하면 불필요한 곱슬거림은 줄이고, 하루종일 탱글탱글한 웨이브 헤어의 롱래스팅 효과에 도움을 준다.
남성들의 그루밍을 위한 멀티 아이템!
지난 몇 년 사이 그루밍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꾸준하게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스킨케어와 바디는 물론 기초 메이크업 제품에 이르기까지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하지만 남성들의 경우 화장품 사용이 익숙하지 않고, 할애하는 시간 또한 많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이 결합된 멀티 제품들이 더욱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이진욱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XTM 스타일옴므'의 '이진욱 라인'은 그의 피부 고민과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제품들로 스킨케어는 물론 남성 특유의 굵은 주름과 칙칙함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올인원 엑스퍼트'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과 함께 자외선 차단 기능에 쿨링 효과까지 갖춘 '올인원 쿠션'으로 구성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