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우공비 초등 2학기 비법풀이책(답안지) 표지를 학생 또는 학부모가 자유롭게 채색할 수 있도록 컬러링북으로 제작하고 컬러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컬러링북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독자만의 문제집 표지를 만들어보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다.
도안은 우공비 초등 2학기 국어와 수학 등 과목 별로 각자 다른 디자인을 제공하므로 원하는 그림을 선택 후 다양한 도구를 활용해 자유롭게 채색하면 된다. 완성된 그림은 사진으로 찍어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www.sinsago.co.kr) 또는 모바일 페이지(http://sinsago.kr/CC3)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생 또는 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로 응모 기간은 오는 9월 23일까지다. 우수작은 10월 3일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좋은책신사고는 이번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300씽를 제공하며, 2과목 이상 등록 시 공부달력과 오답노트 등 학습에 필요한 우공비 키트를 전원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상과 인기상에게는 선별해 삼천리 접이식 자전거, ABC마트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장정화 부서장은 "문제집에 알록달록 색을 칠하고 꾸미는 과정을 통해 창의력을 키우고, 나만의 표지를 만든다는 뿌듯함도 느낄 수 있어 초등학생과 부모가 함께 참여하기 좋은 이벤트다."며 "이번 컬러링 공모전을 통해 자녀와 부모가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고 푸짐한 경품도 받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좋은책신사고 컬러링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