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포레스트(Little Forest)는 '어린아이들의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작은 상상의 숲'이라는 의미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장난감을 선보이고 있다. 리틀프레스트의 대표 제품인 '목마'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동물인 강아지, 공룡, 말 등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Safety Stopper' 기능으로 안전각을 유지하여 아이들의 부상 위험을 최소화했다.
모든 제품은 친환경 수성페인트를 사용해, 인체에 무해하며 배터리나 전기를 사용하지 않아 전자파에 노출될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놀이를 통한 아이들의 상상력 발달에 도움을 주는 도넛링쌓기, 볼링세트, 스파이럴, 멜로디 벨풀 등 4가지 종류의 소프트토이도 눈길을 끈다.
리틀포레스트 관계자는 "강아지, 공룡, 말 디자인의 목마 제품들은 아기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뿐 아니라 아이들의 좋은 친구가 되어줄 것"이라며 "아이들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안전성을 갖추어 장난감 하나도 꼼꼼하게 따져보는 워킹맘들이 큰 호응을 보이고 있으며, 돌잔치 선물이나 아기 선물용으로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틀포레스트(Little Forest)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littleforest.kr)와 텐바이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