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푸드의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대표 나상균, www.teacherkim.co.kr)이 지난 12일 부산 동서대 센텀캠퍼스 17층 인틔움 세미나실에서 열리는 박지윤 바자회 자선행사에 참여했다.
박지윤 바자회는 아나운서 박지윤이 주최하는 행사로 물품 판매수익금을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자선바자회다. 이번 바자회엔 20개 업체가 참여하여 패션, 액세서리, 식품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했다. 바르다 김선생은 국내산 통참깨를 사용해 전통 방앗간 찜누름 방식으로 만든 참기름세트와 바르다 김선생의 주요 메뉴인 바른김밥, 크림치즈호두김밥, 진미김밥을 고객들에게 선보였다. 김밥 메뉴와 참기름세트는 정상 가격보다 최고 3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추석을 앞둔 고객들에게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았다. 여기에 행사 취지에 맞게 바르다 김선생은 부산 지역 병원 소아암 환자 수술 지원금을 위해 바자회 판매금액의 50%를 기부할 예정이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이번 바자회는 바른 식재료와 음식으로 바른 이미지를 추구하는 바르다 김선생의 이념과도 맞아 떨어져 참여를 결정하게 됐다"며 "바르다 김선생은 이번 행사와 같은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다 김선생'은 2013년 7월에 론칭해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 올해 8월말까지 180호 점을 달성한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다. 절대 재료만은 타협하지 않는다는 기업철학으로 합성보존제나 빙초산 등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백단무지, 최상급 통깨 100%를 찜누름 방식으로 짜낸 참기름, 남해 청정지역의 김, 무기질 함량이 풍부한 국내산 간척지쌀, 무항생제란, 저염햄 등 안전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신뢰감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