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 롯데백화점 '배드민턴 스퀘어'로 고객 접점 확대

기사입력 2016-02-24 08:18


글로벌스포츠브랜드 '요넥스코리아가' 최근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노원점의 '배드민턴 스퀘어'에 입점했다.

롯데백화점 8층 스포츠 매장에 위치한 배드민턴 스퀘어는 생활체육 대표 종목인 배드민턴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스포츠 편집숍으로, 요넥스의 다양한 상품군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요넥스코리아는 배드민턴 스퀘어 입점을 통해 고객들의 구매 편의를 높이는 것은 물론 이를 시작으로 꾸준히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요넥스 마케팅팀 담당자는 "일상생활 속 가벼운 운동을 즐기며 건강을 지키는 '에슬레져(Athleisure)'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남녀를 불문하고 운동 용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고 있다." 며 "전문 매장이 아닌 고객들이 쉽게 찾는 백화점 등 판매처를 확대해 고객들이 요넥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보고 기술력을 직접 느껴보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요넥스 배드민턴 스퀘어에서는 요넥스가 후원하는 배드민턴 남자단식 톱플레이어 리 총 웨이(말레이시아)가 사용하는 배드민턴 라켓 'DUORA' 시리즈는 물론 뛰어난 충격 흡수력으로 민첩하고 가벼운 풋워크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요넥스만의 기술력 '파워쿠션'을 장착한 슈즈, 그리고 의류, 가방 등 다양한 배드민턴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