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앤라이프, 롬복 '리마사뚜 오션풀빌라' GSA 계약

기사입력 2016-03-30 11:59


리마사뚜 오션풀빌라 내부 모습.

여행앤라이프가 30일 인도네시아 롬복에 위치한 100% 오션뷰 풀빌라인 '리마사뚜(LIMASATU) 오션풀빌라'와 국내 독점판매권(GSA)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여행앤라이프에 따르면 리마사뚜 오션풀빌라는 작년 10월에 오픈한 곳으로 롬복의 핫플레이스인 길리와 메인 거리인 셍기기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확트인 전망이 일품인 '니빠(Nipah)' 언덕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니빠 언덕은 MBC 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와 영화 '아티스트 봉만대'의 주요 촬영장소로 이용됐던 곳이다.

리마사뚜는 8개의 스위트 빌라와 6개의 오션뷰 풀빌라로 구성된 리조트다. 빌라 입구는 바다를 정면으로 반대 쪽에 자리하고 문을 열고 들어서면 개인 풀장 너머로 바다를 볼 수 있다.

여행앤라이프는 롬복에 있는 수다말라 빌라와도 상품 판매 관련 양해각서(MOU)을 체결한 바 있다. 수다말라 빌라는 고급 리조트들이 새로이 들어서고 있는 해변인 '망싯베이(Mangsit Bay)'에 위치해 있다.

여행앤라이프 관계자는 "롬복은 때 묻지 않은 자연과 색다른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독특한 관광지로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허니문,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