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락앤락(대표 김준일, www.locknlock.com)이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시즌을 맞아 락앤락의 간판 물병 제품인 '스포츠물병 시리즈'를 리뉴얼 출시한다.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락앤락 스포츠물병 시리즈'는 지난 2007년에 출시, 1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락앤락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락앤락 물병 중 가장 높은 판매고를 자랑한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차분한 블루 색상에서 보다 청명한 블루그린을 뚜껑 컬러로 채택하여 스포츠 활동에 걸맞은 역동미를 더했다.
용량은 350ml부터 500ml, 700ml까지 3가지이며, 빨대가 내장돼 있는 '스포츠빨대물병'과 야외에서 컵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뚜껑이 있는 '스포츠물병', 운동 중 더욱 간편한 사용이 돋보이는 '핸디스포츠물병' 3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용량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부터 여름 스포츠를 즐기는 어른들까지 선택의 폭이 넓은 것도 장점.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이강혁 이사는 "올해로 출시 10년차를 맞이한 스포츠물병 시리즈의 장수 비결은 락앤락만의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탁월한 편의성이 주효한 점이라고 본다"며, "보다 밝은 컬러로 되돌아온 스포츠물병 시리즈 또한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