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라이프 특집] 디디치킨 3가지 맛 홈세트 호평…소자본 창업에 딱이네~

기사입력 2016-05-18 09:10


최근 창업 열풍이 불고 있지만 예비창업자들은 대부분 경험이나 자본, 인적 네트워크 등 창업에 필요한 요소들이 절대적으로 부족해 자금만 투자하고 실패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창업시장에서는 상대적으로 창업비용이 저렴하며 인건비 절감으로 고정비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소자본창업이 선호되고 있다.

최근 조정석을 광고모델로 선정, 승승장구하고 있는 디디치킨이 성공적인 소자본창업의 사례로 떠오르고 있다. 디디치킨은 3가지 맛 홈세트를 통해 많은 양을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어 안정적으로 창업을 시작하길 원하는 예비창업주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로열티와 가맹비가 없어 거품을 뺀 창업이 가능하며 업종 변경 시 추가 비용을 최대한 낮춘 본사와 업주 간의 상생의 가치를 가장 잘 실현하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로도 평가 받고 있다.

소자본창업 시 인테리어에 대한 부담 없이 배달형 매장, 혹은 홀 매장으로 창업주가 직접 선택해 창업을 할 수 있으며 창업 이후에는 각 지역 가맹점 별로 담당 슈퍼바이저가 배정되어 실시간 모니터링 및 매출 활성화 프로모션, 매장별 담당자 지원 시스템으로 초보 창업주들도 무리 없이 창업할 수 있다. 또한 디디치킨 자체물류 원팩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서 인건비 및 물량 부문의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디디치킨은 2007년 1호점 오픈을 기점으로 10년째 꾸준히 성장 중이며 1만9900원에 1+1+1 세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홈세트'를 시그니처 메뉴로 전 연령대의 고객에게 어필하는 동시에 저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메뉴로도 호평 받고 있다.

한편, 예비 및 초보 창업주들을 위한 디디치킨 창업설명회가 오는 23일 오후 2시 서울 양재AT센터와 대구지사에서 개최된다. 창업설명회는 사전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한 예비창업주들을 대상으로 순금 1돈 황금닭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디디치킨은 본사(양재시민의숲역 부근)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2시에 창업교육세미나를 개최하며 광주, 대전, 대구지점에서 개최되는 창업교육세미나에 대한 각종 문의는 디디치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