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www.biotherm.co.kr)이 내추럴 스크럽 성분으로 각질 제거와 피부결 개선효과를 전달하는 '원더 머드 항산화 모공 마스크(WONDER MUD Mask)'를 출시한다.
신제품 '원더 머드 항산화 모공 마스크'는 미세먼지,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 칙칙해진 안색과 지친 피부를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벨벳 무스 텍스쳐가 가벼우면서도 건조하지 않게 발려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추럴 스크럽 알갱이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고 모공까지 깨끗이 씻어내 거칠어진 피붓결을 고르게 가꿔 준다. 일주일에 2번,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뒤 3분후 미온수에 마사지하며 씻어내면 어둡고 칙칙했던 피부를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개선시킬 수 있다.
한편, 비오템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6월 한달 동안 '원더 머드 항산화 모공 마스크'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의 SNS에 '#비오템', '#원더머드', '#항산화모공마스크'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원더 머드 항산화 모공 마스크'를 재미있게 사용하고 있는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여름철 모공, 피지, 트러블 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퓨어펙트(PURE-FECT)' 라인 정품 3종을 증정한다.
비오템 '원더 머드 항산화 마스크'는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권장소비자가)은 75ml, 4만 5천 원대.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