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URC(UNIQLO Rookies Campaign) 스태프 공개 채용'을 통해 100명 내외의 정규직 매장 스태프를 신규 채용한다. 서류 모집 기간은 6월 27일(월)부터 7월 11일(월) 까지며, 오는 25일(토)에는 유니클로 본사에서 신청자를 대상으로 공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URC 채용은 서류 전형, 직무적성검사, 면접 전형의 3단계로 진행되며 만 18세 이상의 고등학교 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6월 27일(월)부터 7월 11일(월) 자정까지 온라인 홈페이지(http://goo.gl/WeUXVO)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6월 25일(토) 오후 2시에 유니클로 본사에서 공개 채용 설명회가 열리며, 설명회의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한다. 전형 및 채용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http://goo.gl/WeUXVO)에서 15일(수)부터 확인할 수 있으며, 유니클로 인사팀 이메일(staff@uniqlo.co.kr)을 통한 개별 문의도 가능하다.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홍성호 대표는 "유니클로에는 스태프부터 시작해 본인의 실력과 역량을 발휘하여 점장 및 그 이상의 직급으로 승진한 직원이 상당수 있다"며 "스태프가 회사의 주역이라는 경영 방침 아래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매장이 속한 지역사회의 발전에도 공헌하는 기회가 될 수 있는 'URC 채용' 전형에 실력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