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띠아모, 젤라또 맛 살린 크림빙수 선보여

기사입력 2016-06-14 15:55



카페띠아모가 여름을 앞두고 새로운 빙수제품인 '크림빙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카페띠아모에 따르면 크림빙수는 기존 빙수 제품인 '젤빙'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다양한 토핑과 부드러운 크림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게 특징이다. 젤빙은 대만식 빙수의 일종으로 폭신하고 사르르 녹는 식감에 빙수 베이스를 1회분씩 소용량으로 갈아내 위생적이다. 여러 가지 원료가 배합돼 빙수 베이스 자체만으로도 진한 맛을 지녀 지난 여름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었다.

출시된 크림빙수 제품 중 '까르보나라 젤빙'은 코코넛 푸딩과 그레놀라 위에 밀크젤빙을 소복히 쌓고 짭조름하고 고소한 까르보나라 크림을 더했다. '망고크림젤빙'는 망고 과일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망고베이스에 망고크림, 망고 푸딩을 더하고 망고 슬라이스까지 풍성하게 올렸다. 볶은 통현미를 섞어 씹는 맛도 살렸다. 띠아모코리아 관계자는 "젤빙은 카페띠아모의 여름 대표 메뉴 중 하나로 자체 개발한 위생적인 빙수 기계로 만들어 더욱 자신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젤빙 크림빙수가 고객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카페 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11년차에 접어들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인 수제 젤라또를 표방한다.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한다. 국내 로스팅 한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스무디,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빙수 등의 디저트 메뉴도 갖춘 '젤라또 카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