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롯데 백화점과의 연계이벤트를 통해 싱어송라이터 에디킴과 함께하는 '아메리치노 콘서트'를 진행한다.
'아메리치노 콘서트'는 오는 7월 2일 토요일 저녁 7시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7층 하늘공원에서 90분간 진행되며,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angelinustime)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80명과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회원 50명 총 130명 대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아메리치노 콘서트'에서는 부드러운 거품과 화려한 풍미, 진한 여운의 '트리플 임팩트'라는 메세지를 담은 아메리치노 한잔과 함께 에디킴의 라이브 음악을 감상하고 대화를 나누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이날 에디킴은 대표곡 '너 사용법',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 감미로운 목소리로 라이브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엔제리너스커피가 주는 커피 감성과 가수 에디킴의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한여름 밤 도심 속 여유로움을 느끼게 해주며 커피와 문화가 만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