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만족도 1위 상품]보령 '장쾌장', 알로에 성분으로 쾌변을!

기사입력 2016-06-22 09:41



배변문제는 한국인 5명 중 1명꼴로 겪고 있는 고민이다.

맛있게 섭취한 음식물들은 소화 및 흡수과정을 거친 후, 장 내에 남아 있다가 대장 내 세균에 의해서 부패가 되는데 이를 '대변'이라고 한다. 하지만 원활하지 못한 배변활동으로 인해 밖으로 배출되지 못한다면 기분상의 문제를 떠나 건강상에 문제를 가져올 수 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은 이러한 현상을 더욱 부채질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과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야 하지만 이 또한 쉽지 않다. 하지만 다른 방법도 있다. 그것은 바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국내의 수십가지 건강기능식품 소재에 대해 각각에 맞는 기능성을 지정하고 있다. 그 중 '알로에 아보레센스'는 배변활동과 관련된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소재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다.

최근 50년 전통의 보령에서는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인 '장쾌장'을 출시했다. '장쾌장'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배변활동 원활' 기능성을 만족할 뿐 아니라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시설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보령 측은 "'장쾌장'은 특히 장시간 근무와 스트레스로 인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 또는 수험생과 배변 후에도 잔변감이 남아있으신 분, 평소에 가스가 잘 차고 아랫배가 묵직하신 분, 장기능이 약하신 분, 활동량이 적어 장의 연동운동이 부족하신 분들께 적극 권해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장쾌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300세트에 한해 특별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