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만족도 1위 상품]보령 '장쾌장', 알로에 성분으로 쾌변을!

기사입력 2016-06-22 09:41



배변문제는 한국인 5명 중 1명꼴로 겪고 있는 고민이다.

맛있게 섭취한 음식물들은 소화 및 흡수과정을 거친 후, 장 내에 남아 있다가 대장 내 세균에 의해서 부패가 되는데 이를 '대변'이라고 한다. 하지만 원활하지 못한 배변활동으로 인해 밖으로 배출되지 못한다면 기분상의 문제를 떠나 건강상에 문제를 가져올 수 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과 운동부족은 이러한 현상을 더욱 부채질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과 충분한 수분을 섭취해야 하지만 이 또한 쉽지 않다. 하지만 다른 방법도 있다. 그것은 바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국내의 수십가지 건강기능식품 소재에 대해 각각에 맞는 기능성을 지정하고 있다. 그 중 '알로에 아보레센스'는 배변활동과 관련된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소재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다.

최근 50년 전통의 보령에서는 '알로에 아보레센스'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기능식품인 '장쾌장'을 출시했다. '장쾌장'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배변활동 원활' 기능성을 만족할 뿐 아니라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시설에서 생산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보령 측은 "'장쾌장'은 특히 장시간 근무와 스트레스로 인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직장인 또는 수험생과 배변 후에도 잔변감이 남아있으신 분, 평소에 가스가 잘 차고 아랫배가 묵직하신 분, 장기능이 약하신 분, 활동량이 적어 장의 연동운동이 부족하신 분들께 적극 권해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장쾌장'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300세트에 한해 특별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