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의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마른장마와 무더위가 계속되는 여름철을 겨냥해 '여름엔 스쿨푸드 냉(冷) noodle Specia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쿨푸드 하절기 메뉴인 '신사동 신비국시' 또는 '짱아치 냉면' 주문 시 '한우떡갈비'를 무료로 증정하는 방식으로 오는 7월 10일까지 일부 직영 매장(광화문점, 가로수길점, 목동현대점, 청량리점, 동대문시티아울렛점, 김포현대아울렛점, 천호현대점)에서 진행된다. 매장 당 100인분 한정 판매로 조기 소진 시 종료된다.
스쿨푸드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위와 마른 장마가 지속되면서 스쿨푸드만의 독특한 개성이 담긴 하절기 메뉴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SF이노베이션은 올해로 창립 15주년을 맞는 종합 외식기업으로, 2002년 론칭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의 큰 성공을 바탕으로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리맨즈'와 이탈리안 그린 비스트로를 지향하는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이프릴마켓', 이탈리안 감성의 즉석떡볶이 '밀라노분식', 술 마시는 작업실 '김작가의 이중생활' 등 새로운 컨셉의 외식 브랜드를 차례로 론칭해왔다. 현재 국내외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외식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